행사 알림

2016. 3차 힐링킹덤 개최 안내.

2016.08.03 14:41 조회 수 : 427

 

3차 힐링킹덤 안내

일시 : 2016년 10월 3일(월) ~ 5(수)

장소 : 광림수도원 (대한민국 경기도 광주 오포읍 소재)

 

(영상 - 2차 힐링킹덤 인터뷰 및 뉴스 영상)

 

힐링킹덤의 목적취지

◆ 전체 탈북자 3만명 중 70%가 바로 여성입니다. 이 탈북여성들의 대부분이 탈북과정에서 겪은 깊고 처절한 아픔과 상처들로 인해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으며, 자살률이 남한 여성들의 3.5배에 달하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실입니다. 이들을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의 능력이로 치유하고 찢겨진 자존감을 회복하여 영적 사명과 기능을 성령안에서 살려내는 것이 힐링킹덤 사역의 배경이자 목적입니다.

◆ 힐링킹덤은 몸과 마음과 영혼을 고쳐주시는 하나님의 나라를 뜻합니다. 김씨 3부자의 나라는 굶기고 죽이는 Killing Kingdom인데 비해, 그 땅을 탈출해온 탈북자들을 다시 살리고 치유하는 하나님의 나라 Healing kingdom인 것입니다.

◆ 이렇게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존귀한 에스더(힐링킹덤 수료자)들이 통일이 되고 북한이 열리는 그날, 북한 땅으로 올라가 우리 북녘동포들을 치유하고 회복하고 하나님 나라의 시민들로 세워주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통일의 의미가 될것입니다.

◆ 힐링킹덤은 통일의 그날을 바라보며 먼저 대한민국땅에서 탈북여성들을 주의 사랑으로 치유하며 섬겨주는 비전이 있습니다. 통일이 되는 그날, 힐링킹덤 사역은 북한 동족들을 치유하고 회복하는 위대한 미래를 열게 될 것입니다.

 

 

교회들의 참여현황

- 현재까지 1차 힐링킹덤은 "정동제일교회(송기성 목사)", 2차 힐링킹덤은 "치유하는 교회(김의식 목사)"가 주관하여 봉사와 헌신을 해주셨습니다.

다가오는 3차 힐링킹덤은 "예능교회(조건회 목사)"가 주관해주실것입니다. 이후로도 수많은 교회들이 이사역에 동참하며 함께 탈북여성들을 세워 나갈 것입니다.

 

 

힐링킹덤 봉사자들의 역할

- 힐링킹덤의 봉사자로 참여하시는 분들은 진행조, 식당조, 소품조, 간식조, 장식조 등등 각자의 맡겨진 조로 배치되며 이에 상관없이 탈북여성 참가자들의 모든 프로그램 시간에 함께 참여하여야 합니다. 모든 봉사자들이 50여명의 탈북여성 참가자들과 모든 순서에 함께 참여하며 한 마음, 한 뜻, 한 기쁨, 한 슬픔의 자세를 가슴에 품고 그들과 하나가 되어주는 치유의 도우미들이 되는 것입니다.

더불어 힐링킹덤에 참여했던 모든 탈북여성 참가자들과 한국 및 해외의 봉사자들을 본인들의 자원에 따라 다음번 힐링킹덤의 봉사자 선발에 우선선발 특권을 가지게 됩니다. 이후 세계 각처에서 힐링킹덤이 열리게 될 경우 우선순위로 파송 받을 수 있습니다.

 

 

통일의 그날이 오기까지 대한민국에서 탈북여성들을 섬기며, 이들을 준비시키며 양육하고

통일의 그날이 오면 준비된 에스더들과 함께 북한 땅에서 힐링킹덤을 이어갈 것입니다.
 

Healing Kingdom 몸과 마음과 영혼을 회복하는 하나님의 나라.

그들의 아픔과 고통을 풀어주고 감싸주고 이해하고 안아주는 시간입니다.

이들을 사랑하고 감싸며 함께 지내며 함께 회복되는 시간.

하나님의 감동이 담겨있는 이 자리에 여러분을 섬김이로, 참가자로 초청합니다.

이 귀한 소망의 자리에 함께 해주십시요.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관심이 필요합니다. 함께 해주십시요.

 

 

참가자 (탈북여성) 신청서 : Healing Kingdom참가신청서(10월).pdfHealing Kingdom참가신청서(10월).jpg

 

봉사자 (섬김이) 신청서 : Healing Kingdom 미주 봉사자신청서(10월).pdf  / Healing Kingdom 미주 봉사자신청서(10월).jpg

 

 

미주 지역 성도분들은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utdusa21@gmail.com로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취합하여 한국사무실과 연계하도록 하겠습니다.